전화문의 네이버톡톡
메뉴 건너뛰기
  • Sendy
  • 2024,02,19
  • 870

new1.png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서울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고등법원에 이어 국내에서 여섯 번째로 설립된 고등법원인 수원고등법원과 수원고등검찰청이 지난 3월 개원하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수원 광교, 화성, 용인, 화성 동탄 등 법률 서비스를 받는 데 불편함을 느꼈던 지역민들의 고충을 한층 덜 수 있는 의미 있는 성과다.

 

이런 와중에 수원 지역민들이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전폭적으로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데에 누구보다 반기는 법률 사무소가 있다. 바로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법률사무소 선율이다.

 

신혁범, 남성진 수원변호사가 상주해 있는 법률사무소 선율은 수원 광교 용인 화성 동탄 지역민들의 법률 고충을 해결하는 데 상당한 조력을 펼쳐 왔다. 형사, 성범죄, 학교폭력부터 부동산, 민사, 이혼과 상속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법률 분야를 아우르면서, 의뢰인들이 심리적인 압박감에 시달리고 동시에 경제적, 시간적 비용을 들여 법률 소송을 이어가는 데에 안타까움을 느꼈던 것.

 

신혁범 수원형사변호사는 “그동안 의뢰인 한 분 한 분이 겪는 불미스러운 소송을 가족의 일이라 생각하고 온 힘을 기울여 온바. 지역민들이 법률 서비스에 좀 더 편리하게 다가갈 수 있게 된 거 같아 다행”이라며 “항상 그랬던 것처럼 법률이 의뢰인을 향한 구제책이 되도록 진심과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소통 중심, 열려있는 변호사 공동체 법률사무소 선율 법률사무소 선율은 소통을 중심으로 한 변호사 단체다.

 

의뢰인과 소통은 물론 법률사무소 구성원 간 소통도 중시하기 때문에 독단적인 선택을 경계할 수 있고, 최상의 결과에 이르도록 한다. 법률사무소 구성원은 주 2회 정기 회의를 통해 수임한 모든 사건의 진행 상황을 공유하며 중대한 결정에 다양한 의견을 수렴한다. 변호사 한 명의 선택이 오판으로 향하지 않도록 보다 신중을 기울이는 것. 더불어 의뢰인 소통을 기본으로 신뢰를 구축하여, 의뢰인이 법률과 사건에 소외되지 않도록 하고 있다.

 

남성진 수원형사변호사는 “우리는 의뢰인과 인연을 소중히 생각하여, 성실한 상담과 대우, 철저한 비밀 보장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며 “의뢰인과 변호사 간 거짓 없는 관계가 곧 좋은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법률사무소 선율만의 비결”이라고 말했다. 실제로 법률사무소 선율의 소통은 다양한 법률 소송에서 뚜렷한 결과로 성과를 내고 있다. 신혁범 수원형사변호사는 형사사건에서도 까다롭다고 여겨지는 강간상해죄, 카메라 등이용촬영죄에서 무죄를 이끌어 낸 바 있으며 사기죄와 음주운전 등 소송에서도 집행유예를 이끌어 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하자담보책임, 임대차보증금, 대여금 문제, 이혼, 상간자 위자료, 상속 문제 등 다수 승소 사례를 보유하고 있다. 대표 변호사인 남성진 변호사 역시 사기죄 무죄, 카메라 등이용촬영죄 선고유예, 성적 목적 공공장소 침입죄 무혐의, 자본시장법 및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집행유예, 음란물 유포 기소유예, 공사 금지 가처분, 부당이득 청구, 양육비 지급, 유류분 반환청구 등 셀 수 없이 많은 소송에서 승소를 이어온 바 있다.

 

특히 법률사무소 선율 공동 대표변호사인 신혁범, 남성진 두 변호사는 각각 화성동탄경찰서 수사자문위원 및 수원남부경찰서 현장인권센터 위원 등으로 활동하는 등 지역에서 뚜렷한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덧붙여 법률사무소 선율 수원 변호사는 “각각의 변호사는 서로의 강점을 주력으로 의뢰인의 권리와 승소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며 “체계적인 법률 네트워크를 구축한 법률사무소 선율이 수원 광교, 용인, 화성 동탄 지역에서 발생하는 수많은 법률 소송에서 결과로 의뢰인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이유”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대한금융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대한금융신문(http://www.kbanker.co.kr)

목록
  • [화제의 법조인] 결과가 증명하는 수원변호사의 저력, 소통과 전략으로 통쾌한 법률 솔루션 제공, 법률사무소 선율 남성진 변호사

    일자리는 항상 수요와 공급이 맞지 않는다. 이전에도 문제였고 앞으로도 문제일 테다. 청년 창업, 프랜차이즈 사업은 여전히 사회의 주요 관심사로, 미디어에서는 골목의 식당들을 살리는 취지의 프로그램을 방송하기도 한다. 하지만 사장님이 된다고 만사 해결되지는 않는다. 상가를 임대하고 계약서가 오고 가는 상황에 맞닥뜨리면서 상가 임대차문제, 권리금과 계약금 등. 이해관계가 다른 임대인-임차인 간 갈등이 소송까지 이어지는 경우가 다분하기 때문이다. 수원 광교 용인, 화...

  • [법조인 이 사람] 복잡한 교통사고 형사부터 민사까지 일사천리, 법률사무소 선율 신혁범 수원변호사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작년 9월,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한 청년의 죽음. 세간에 울린 안타까운 목소리들은 결국 ‘윤창호 법’을 만들었다. 윤창호 법으로 일컬어지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개정안은 12월부터 시행되기 시작했으며, 도로교통법 개정안은 올 6월부터 본격적으로 시행될 예정이다. 교통사고는 순식간이다. 찰나의 순간에 평범했던 삶으로 예기치 못한 장애를, 불행을 끌어들인다. 그만큼 사회적으로 그 심각성은 점점 더 강하게 부각된다. 하지...

  • 의뢰인의 권리가 곧 선율law의 책임, 수원변호사 공동체 ‘법률사무소 선율’의 다짐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서울과 부산, 대전, 대구, 광주 고등법원에 이어 국내에서 여섯 번째로 설립된 고등법원인 수원고등법원과 수원고등검찰청이 지난 3월 개원하며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수원 광교, 화성, 용인, 화성 동탄 등 법률 서비스를 받는 데 불편함을 느꼈던 지역민들의 고충을 한층 덜 수 있는 의미 있는 성과다. 이런 와중에 수원 지역민들이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전폭적으로 줄이고 보다 효율적인 법률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된 데에 누구보다 반기는 법률 사...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